227 도미노 피자는 배달업? 외식업? > 미용경영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Hwamiju Blog
Hwamiju Facebook
Hwamiju Knowledge
미용경영이야기 미용경영이야기 미용경영이야기


회원로그인

미용경영이야기

일반경영 | 227 도미노 피자는 배달업? 외식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19-05-16 10:13 조회1,435회

본문



광주에도 화미주아티클 교육장이 생겼습니다.
화미주아티클 미용실계약도 몇 곳 했습니다.
환대해주신 광주미용인 감사합니다.

겉으로 보면 미용이라는 것이 변하지 않는 업인 것 같습니다.
미용기술은 펌, 컷, 염색, 드라이가 전부인 것 같습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대비해 화미주에서 오래전에 준비한 ITC
벤처기업 전산회사입니다.

통계분석과 미용실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
통계, 분석, 예측과 급료정산 그리고 노동과 세무 재료구입 교육까지
화미주 ITC에서 2012년부터 준비했습니다.
6월 25일은 창원준비하고있습니다.

여러분 도미노피자는 어떤 업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당연히 피자를 만들어 파는 곳인데 외식업
도미노는 매장이 없으니깐 배달업

얼마 전 기사를 보니, #도미노피자 #리처드앨리슨 CEO는

“도미노피자는 #IT기업 입니다. 도미노피자 10판 중 6판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페이스북 메신저, #트위터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주문이 이뤄집니다.
본사직원 절반이 IT 인력인 만큼 피자를 만드는 기업인 동시에 IT 기업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AI기술 을 이용해 피자 주문을 받는 `보이스 오더 앱`을 20개 매장에서 시험 운영 중"이라며 "음성인식 기술을 통해 모든 매출이 디지털로 일어날 수 있다" 고도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자율주행차 로 피자를 배달하면 고객들이 4자리 코드를 넣어
배달상자에서 자신의 피자를 찾는 방식을 시험 운영 중이다.
앨리슨 CEO는 " #무인자동차 배달을 통해 고객들과 어떻게 상호작용을 하는지 데이터를 모으고 있다"라고 합니다.

미래 사회가 이렇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피자를 만든다는 사업의 본질은 변화지 않으나
고객과의 만나는 접점이 점점 변화고 있습니다.
이 변화에 올라타야 계속 성장하는 사업체가 되리라 사료됩니다.
ITC 화미주아티클헤어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스마일~~

#화미주헤어 #화미주아티클헤어 #미용실창업
#아티클헤어 #화미주아카데미 #광주미용실
#코시오 #화미주 #김영기 #간절함으로운명을이겨라
#화미주ITC #권오율 #광주화미주 #광주화미주아티클
#로레알코리아 #케라스타즈 #데미 #웰라
#광주미용인

화미주미용경영이야기

상호명 : (주)화미주   대표이사 : 김영기   TEL : 051-246-8808   FAX : 051-246-7072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17번 나길 92 화미주 연수원 6층   E-mail : hwamiju2@hanmail.net

Copyright © hwamiju.com.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HWAMIJU |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