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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 214 고객을 사로잡는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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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9-01-29 11:29 조회1,42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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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말이 화두입니다. 서점에 나가보면 말에 관한 책들이 참 많더라.
#돈을부르는말버릇, #말그릇, #뼈있는아무말대잔치, #말의품격, #엄마의말 등등 머리로 하는말, 마음으로 하는 말, 예쁜 말, 바른말, 고운 말, 착한 말,
하고싶은 말과 듣고싶은 말 등등 말에 관한 책들이 많았습니다.
저도 최근에 말에 관련된 책을 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함께 나누면 좋을 것 같아 책 한권 소개해 드립니다.

#키움리더쉽 대표 #김덕희 님의 최신작 #고객을사로잡는말 입니다.
고객의 구매를 결정하는 말의 힘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말의 힘
나를 바꾸는 말의 힘 실행편 까지 총 4챕터로 되어있습니다.
매 페이지 앞에 나오는 미용실을 바꾸는 말, 고객을 바꾸는 말이 있어 실제로
미용실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고객의구매를결정하는말의힘 에서 몇 가지 내용을 나누겠습니다.

*설득을 높이는 마법의 열쇠 많이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복사기에서 ‘제가 먼저 복사해도 될까요? 라고 물으면
양보율이 40%인 반면, 왜냐하면을 붙이고 무엇이든 말하면
양보율이 93%까지 오릅니다.

고객님께도 컷트회원권을 끊으시면 경제적으로 훨씬 이득입니다.
왜냐하면 최대 40%까지 할인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왜 해야 하느냐로 설득 되어야합니다.
고객은 이익과 만족을 이야기 할 때 마음이 열립니다.

*모두의 효과*
고객은 그것이 좋은가 보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그것을 선택했는지
더 알고 싶어 하는 심리를 가지고 있다.
요즘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제품의 특성을 먼저 보기 보다는 후기를 먼저 보는 사람들이 많다.
그만큼 우리는 내가 소비를 잘했는지 확인 받고 싶어 합니다.

고객과 이야기를 할 때
저를 찾아오시는 90%의 고객님은 예약을 하고 오시는데
그렇게 하니 참으로 편안 하시다고 많이 합니다.
고객님도 다음번엔 예약을~~

저의 고객님 80% 이상은 컷트 패키지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고객님도 컷트 패키지 한번 이용해 보시겠습니까?
이렇게 이야기를 해보이소.

*대비효과
고객 뿐만 아니라, 우리도 끊임없이 무엇과 비교를 하면서 중심을 찾는다.
하지만 우리의 판단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 상대적인 것이 더 많다.
이때 고객 대비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만원 크리닉도 있는데 좀 더 효과 좋은 10만원 짜리로 해보세요? 보다는
고객님 15만원 크리닉인데 부담 않되게 10만원 크리닉 해보시겠습니까?
제가 정성껏 시술해드리겠습니다.
고객을 사로잡는 말로, 고객님을 확 댕겨보입시더.
다음주는 민족대명절 설입니다.
새해 다복하시고 강건하시고 웃음꽃 만발하는
설 연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스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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